김포 롯데몰 맛집 아그라 인도 커리 후기

리뷰

김포 롯데몰 맛집 아그라 인도 커리 후기

오늘 다녀온 아그라 (Agra) 리뷰를 하려고 합니당!

 

 

아그라 (Agra)

 

아그라는 인도 음식점

 

원래는 다른 음식점을 가려다가 아그라로 오게 되었다

커리와 난을 좋아하기도 하고 픽!!

아그라를 선택했던 게 신의 한 수 였을지도!

 

 

 

인도 음식점이 이렇게 고급스러울 정도야?

 

 

 

내가 찍은 내부 테이블 사진

 

 

업체 사진을 빌려본다..원래 이렇게 이쁜데 사진을 제대로 못 찍었다..!

 

분위기 미쳤습니다..

 

 

 

이 분위기  맛도 괜찮아서 추천할 만 해 칭찬해~ 👏🏻

 

 

나는 PREMIUM COUPLE를 시켰다

주문은 테이블에 있는 태블릿으로 주문하면 된다!

PREMIUM COUPLE는 73,590원인데 33% 세일해서 49,900원

 

 

 

 

 

망고 & 포도 스노윙 브레드

 

망고 & 포도 스노윙 브레드 소스는 갈릭소스!

망고와 포도의 갈릭 소스가 괜찮은 조합일까했지만 맛있었다..

큰 그릇에 비해 양은 적은 편

 

 

 

탄두리 치킨

 

탄투리 치킨을 가져오면 그 그릇에 불을 붙여준다 신기

치킨 밑에 깔려있는데 치즈일까 했지만 저것도 갈릭소스였던 걸로 기억한다

 

 

커리와 난

커리는 버터 치킨 마크니랑 램 빈달루

 

개인 적인 취향으로는 버터 치킨 마크니가 더 맛있었다 달달한 맛?

램 빈달루는 매운맛 단계 3단계였는데 맵찔이한테도 맵지 않았다

 

난은 허니버터 난이랑 갈릭 난

개인적으로 둘 다 맛있음 둘 다 시키세요

 

 

 

베리베리 라씨

 

마지막으로 베리베리 라씨는 쏘쏘~

 

 

전체적으로 2명이 먹기에는 많은 양이었지만 맛있었고 분위기도 좋았다

지금 후기를 쓰면서 안 사실인데 세트시키면 음료랑 난 무한리필도 해준대요..!

알고 갔으면 음료라도 리필할 걸 아쉽다

 

그래도 만족한 한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