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 / 유량동] 불나는 쭈꾸미 유량점

리뷰

[천안 / 유량동] 불나는 쭈꾸미 유량점

 

친구 손에 이끌려 간 곳

"불나는 쭈꾸미" 

 

찾아보니 체인점이 많은 곳이었다

 

불나는 쭈꾸미 유량점 입구

 

불나는 쭈꾸미 유량점은 외관도 이쁘고 내부도 인테리어가 잘 되어 있다

 

깔끔깔끔 -

 

 

 

쭈꾸미가 불타는 로고인가!

 

내 추측으로는 불타서 하얗게 됐다.. 이런 느낌인가..?

 

 

 

불나는 쭈꾸미 유량점은 앞에 차들 주차할 수 있도록 주차장이 있다

 

정확히 세보진 않았지만 15여대 정도 주차할 수 있었던 듯! 

 

 

 

쭈꾸미가 화르륵 불나고 있네 🔥🔥

 

내 눈에는 뭔가 외계인 같기도..

 

휴대폰 충전

 

휴드폰 충전할 수 있는 곳도 있다

 

식당에서 충전해달라고 하기 민망할 때 있는데 그냥 꼽고 밥 다 먹고 찾아가면 되니까 편리한 듯!

 

 

 

쭈꾸미의 효능 : 피로회복 / 두뇌발달 / 다이어트 / 시력개선 / 스태미나 증진 / 빈혈예방 / 숙취해소

 

다른 건 모르겠고 다이어트랑 시력개선은 좋다

 

요즘 컴퓨터 업무를 많이 하다보니 시력이 점점 저하되는 것을 느낀다

 

 

 

안구 건조증도 심해지는 것 같고 쭈꾸미 먹다보면 나아질라나?!

 

그럼 하루에 한끼 가능해!

 

ㅋㅋㅋㅋㅋㅋ

 

 

불나는 쭈꾸미 유량점 내부

 

가게 내부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로고 빛나는 거 보세요

 

저 불나는 쭈꾸미입니다! 여기있습니다! 라고 외치는 것 같네요

 

 

불나는 쭈꾸미 메뉴

 

가게 추천이기도 하고 친구도 추천한  쭈꾸미 볶음 + 솥밥 메뉴로 결정!

 

저는 매운거를 못 먹기 때문에 무조건 매운맛은 약으로!

 

 

반찬

 

주문을 하고 나면 밑 반찬은 이렇게 나옵니다!

 

물론 쭈꾸미 나오면 비벼서 먹어도 좋고 취향에 따라 드시면 되겠죠!

 

 

 

모자란 반찬들은 셀프바 이용하셔서 가져오시면 되요

 

그리고 계란도 주시는 데 오른쪽에 검정색 후라이팬 보이시나요?

 

각자 취향에 따라 계란후라이 하기

 

 

 

내 취향은 반숙 친구 취향은 완숙

 

반숙으로 해서 노른자 터트린 쾌감은 늘 옳지

 

 

셀프바 메뉴

 

아까 보여줬던 반찬들도 있지만 쌈무도 있어요

 

쌈무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겟하기

저랑 친구는 쌈무 좋아해서 가득 담아왔죠

 

밑에 써져 있는 것처럼 드실 만큼만 가져오시는 거 다들 아시죠?!

 

 

 

드디어 메인 !

 

쭈꾸미 볶음이 나왔습니다

 

 

제일 약한 맛으로 해서 매운 건 전혀 없었고 쭈꾸미 볶음 맛있었습니다 

 

가끔 약으로 해도 맵기도 한데 맵찔이 한테는 딱 좋았어요!

 

 

크으 - 

 

친구가 추천한 이유가 있었구만

 

 

돌솥밥

 

응 거기 아니야 !

 

 

큰 그릇에다가 옮겨놔서 노른자를 딱 터뜨렸어야 했는데 누룽지를 먹어야 했는데

 

1/3 먹을 때 누룽지가 생각나서 

 

 

짜잔!

 

상추넣고 쭈꾸미 넣고 다 넣고 비벼서 짜잔!

 

양 저거보다 많아요

 

내가 먹다가 옮겨서 그래요.. 오해하지 마세요

 

저거 먹고 누룽지도 다 먹었네요 결론은 맛있다!

 

 

 

 

매장 위치는 지도로 참고하시고 유량점은 태조산 근처입니다

 

영업시간11: 00 ~ 21 :30 

20 : 30 라스트오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