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호동 낙지 여의도점 후기

리뷰

용호동 낙지 여의도점 후기

CGV 영등포에서 영화를 보다가 근처 먹을 곳을 찾아봤다

 

어른들이랑 같이 먹을거라서 한식으로 찾아봤는데 저는 처음 본 곳이었지만 용호동낙지는 체인점이었다!

 

인생술집과 수요미식회에서도 나왔던 용호동 낙지였다!

 

그만큼 맛집이라는 뜻이겠죠?

 

 

들어가서 보면 방송에 나왔던 방송사별 회차별로 사진이 붙어져 있었다

 

 

낙곱새 맛있게 먹는 방법!

 

낙곱새는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더 맛있게 먹는 방법인가!!

 

 

 

만두 사진이 쫄깃쫄깃 할 것 같아서 낙지&쭈꾸미만두이랑 매콤 감자전도 같이 시켰다

 

만두는 속이 훤히 보이는 만두가 맛있는데 과연 여기도 맛있을까?! 두두두구구구두구

 

 

감자전 말해뭐해 ~ ! 만두도 말해뭐해 ~ ! 맛있었다

 

반찬은 김가루 김치 계란찜 부추랑 동치미 국물이었다

 

 

밥도 주는 데 밥을 돈을 받았는지까지는 기억이 잘 안난다

 

 

가까이서 본 감자전!

 

크기가 크진 않지만 바삭하고 맛있었다

 

 

 

사진에서 보는 것처럼 속이 꽉차있고 쫄깃쫄깃했다 

 

더 시키고 싶을정도.. 근데 내가 사는 게 아니라서 사진 못했당

 

 

내가 시킨 것은 용호전골로 낙치 곱창 새우 등으로 들어간 大짜리 시켰다

 

네.. 맞아요 배고파서 정신없이 먹다가 중간에 찍은 모습

 

양은 6명이 먹어도 충분할 양이었다

 

행복한 마무리 -